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월 25일 밝혔다.

<슬러거>는 10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월드구질 랜덤박스와 90년대 선수 드래프트권, GM홈런 타자의 선물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수 육성 경험치와 포인트 교환소 버프, 홈런샵 포인트가 3배 적용된다. 또 경기 1회 진행 시 공모전 장구류 패키지, 스타 와인 드래프트권 등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4회 이상 플레이하면 월드구질 랜덤박스가 추가 지급된다.

<신천상비>는 ‘보름달 품은 천상비 데이’ 이벤트를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만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만월의 방어구’와 ‘달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아이템 ‘달의천삼함’을 통해 ‘만월의요갑’과 ‘만월의견갑’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캐릭터 성장과 아이템 획득, 몬스터 사냥 등의 효율이 상승되는 다양한 효과가 지원되고 홈페이지에서 퍼즐 맞추기 게임도 이용할 수 있다.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는 ‘T map택시’와 제휴 이벤트 ‘슬기로운 쿠폰생활’을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아이템 ‘구슬’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T map 택시’ 택시비 최대 50% 할인 쿠폰과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