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은 ‘이엠텍 지포스 RTX3090 BLACK EDITION OC D6X 24GB’ 제품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9월 24일 밝혔다.

지포스 RTX3090 제품은 초대형 모델링 및 세부적인 장면, 고해상도 텍스쳐 작업을 위해 GPU를 한계까지 사용하는 크리에이터에 현존하는 최고의 제품으로, 옥테인렌더, 마야 및 다빈치 리졸브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렌더링하기 위해서는 지포스 RTX3090과 같은 강력한 GPU가 필요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GPU 메모리가 요구된다.

지포스 RTX3090은 이러한 렌더링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전 세대 최고 사양 제품보다 월등한 성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격과 상관없이 가장 높은 게이밍 옵션과 8K에 달하는 게임 해상도에서도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하이엔드 게이머들에게 8K 디스플레이 지원과 함께 강력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기념 행사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이엠텍이 공동 기획한 행사로 다나와의 최신 쇼핑 플랫폼 ‘라이브 커머스’ 쇼핑 채널을 통해서 총 30대의 ‘이엠텍 지포스 RTX3090 BLACK EDITION OC D6X 24GB’를 1,999,000원에 24일 10시부터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자에겐 제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RTX3080 50대를 긴급 추가하여 939,000원 금액에 판매한다. 따라서 총 수량 80 개의 이엠텍 지포스 RTX30 블랙에디션 시리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 판매가 이루어 질 예정이다.

총 80명의 구매자 전원 주어지는 구매 특전으로는 한층 강화된 쿨링 성능으로 두터워지고 무거워진 RTX30 시리즈 제품에 발 맞추어 2만 원 상당의 ‘이엠텍 RB-1 AUTO RGB’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제공하여 게이밍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추가 특전으로는 더 강력해진 지포스 RTX30 성능에 안정적인 파워 서플라이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엠텍과 다나와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워서플라이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에게 북미 파워 서플라이 1등 브랜드이자 이엠텍이 유통하는 EVGA의 골드등급 파워서플라이 750GQ 및 850G+ 제품을 함께 구매 시 5만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 배송 뿐만 아니라, 수도권 거주자의 경우 이엠텍만의 특별 배송 서비스 ‘뚝딱 배송’을 통해서 24일 22시 주문자도 다음날 익일 25일까지 모두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엠텍 측은 “뚝딱 배송 시스템을 경험하고 인증해 주시는 고객에게 ‘대형 장패드’를 추가적으로 또 제공한다. 지포스 RTX30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던 게이머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엠텍 지포스 RTX3090 BLACK EDITION OC D6X 24GB’는 구리 베이스와 함께 설계된 더블 U 히트파이프는 3개의 트리플 팬 쿨링 솔루션과 어우러져 최상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제로 데시벨 무소음 기능, 더욱 강력한 성능을 만들어 내는 팩토리 오버클럭 적용,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듀얼 볼 베어링 기반의 Turbo Fan 3.0, 새로운 디자인의 메탈 백 플레이트,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한 Dr.MOS 채택, 게이밍 감성을 충족 시켜줄 화려한 전면 ARGB Lighting, GPU의 발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허니콤 브라켓 등이 채택되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많은 부분에서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