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23일 밝혔다.

추석맞이 업데이트의 메인을 장식하는 ‘항삼세명왕’은 네 번째 강림하는 명왕으로 각성 도철을 베이스로 강림할 수 있다. 항삼세명왕은 도발을 시전하는 ‘태초의 화신’을 소환하며, 힘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자신의 힘 일정부분을 자동 이전시키는 특성을 가진다. 태초의 화신은 사망 시 주변 적들을 마비시킬 수 있어 강한 적들을 상대할 때 더욱 유용하게 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악몽의 틈’ 던전의 추가 콘텐츠로 ‘악몽의 방’ 던전이 추가된다. ‘악몽의 방’ 던전은 더욱 높아진 난이도로 유저의 도전 정신을 자극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드롭하는 던전이다.

2차 장수 라시야의 각성 시스템도 추가된다. 영웅의 영혼석과 각성석을 이용하여 각성할 수 있으며, 각성 시 타격저항과 마법저항을 올려주며 보호막을 생성하는 ‘신성한 축복’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24시간마다 값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수상한 보부상과 각성 2차 장수 쎄쓰노카미의 시나리오 모드도 추가된다. 그리고 유저분들의 요청으로 스킬 단축키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 및 사천왕들의 외형과 스킬 이펙트를 변경할 수 있는 스킨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다.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추석을 맞이하여 푸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미트라 갑옷, 투구 등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천왕검 및 지국천왕의 방어구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및 휴면 복귀 시 개량된 2차 장수, 호선의 인형 등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인 항삼세명왕, 2차 장수 라시야 고용 시 확정적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석 연휴 동안 최대 300%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캐시 아이템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측은 “이번 추석에는 새로운 명왕과 던전, 각성 장수 및 편의성 업데이트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정성껏 준비한 크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공개해 기대가 크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 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소통하는 것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