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30 시리즈’ 대상으로 <와치독: 리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2세대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차세대 RTX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30 시리즈’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포스 RTX 3080시리즈를 비롯해 출시 예정인 지포스 RTX3090 및 RTX3070 시리즈도 포함된다.

행사에서는 RTX30 시리즈 구매 시 레이 트레이싱을 본격 지원하는 <와치독: 리전> PC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자동차, 총기, 마스크 등에 커스텀 활용이 가능한 4가지 인게임 스킨 아이템이 포함된 ‘골든 킹 팩(Golden King Pack)’을 제공한다.

번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안에 RTX30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후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한 후, 증빙 자료를 입력하면 된다. 리딤 코드를 발급받은 후 제품 장착 상태로 엔비디아 GeForce Experience를 통해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2020년 9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혹은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진행된다. 단, 코드 교환 마감일은 11월 30일까지이므로 기한 내 교환을 완료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