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배틀G에서 오는 9월 24일까지 하이마트에서 신제품 ‘BattleG BG32S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을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한정수량)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BattleG BG32S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은 240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하며 최소 350cd/m^2를 지원하여 보다 밝고 선명한 화면을 지원한다.

더불어 게이밍 전용 모니터에 걸맞은 프리싱크와 지싱크 호환 모드를 지원하여 테어링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MPRT 1ms 응답속도 및 오버드라이브(OD) 제공하여 잔상 없는 게임 화면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이마트에서 독점으로 진행되며, 정시출시가격(359,000원) 대비 약 16% 할인된 300,000원에 판매된다.

유디아의 모든 모니터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배틀G 측은 “큼직한 화면과 고주사율을 가진 제품을 가진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