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쿠폰 코드 소진 시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3090, RTX3080, RTX3070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 킹 팩이 포함된 <와치독스: 리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엠텍 지포스 RTX30 시리즈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한 뒤 지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 코드 사용시 이엠텍 지포스 RTX3090, RTX3080, RTX307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최신 VGA 드라이버 및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이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한편, <와치독스: 리전>은 유비소프트가 제작 및 배급하는 오픈월드 TPS게임으로, 유플레이 플랫폼에서 서비스되는 게임인 만큼 유플레이 가입 및 관련 프로그램 설치가 선행되어야 하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청소년 이용 불가 등급의 게임으로, 반드시 본인 인증이 완료 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하며 게임의 출시 예정일이 2020년 10월 29일인 만큼 정식 서비스 이후 플레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지포스 RTX3080 BLACK EDITION OC D6X 10GB는 2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3세대 텐서 코어를 기반으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새롭게 설계된 GDDR6X 규격의 메모리를 적용하여 초당 936GB에 달하는 대역폭을 자랑한다.

또한 구리 베이스와 함께 설계된 더블 U 형태의 히트파이프는 듀얼 볼 베어링이 적용된 3개의 팬과 어우러져 최상의 쿨링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제로 데시벨 기능,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한 Dr.MOS 등이 빠짐 없이 적용돼 이전 세대 제품 대비 많은 부분에서 개선됐다.

뿐만 아니라 보다 효율적인 GPU의 열 배출을 위한 허니콤 브라켓 및 게이밍 감승을 충족 시켜 줄 화려한 디자인의 ARGB LED 라이트를 비롯하여 새로운 디자인의 메탈 백 플레이트 구성 등 다양한 요소를 갖추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및 EVGA, 이엠텍 지포스 RTX30 시리즈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