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정식 라이선스 사운드트랙 공개
상태바
2K,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정식 라이선스 사운드트랙 공개
  • 승인 2020.09.17 15:05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행어13은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정식 라이선스 사운드트랙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고 9월 17일 밝혔다.

이번 사운드트랙은 듀크 엘링턴과 캡 캘러웨이, 장고 라인하르트, 라이오넬 햄프턴 등 재즈 명인의 곡을 포함해 35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다.

수록곡은 신나는 음악에 이어 슬픈 멜로디, 빠른 템포의 경쾌한 리듬에 이르기까지, 범죄와 부패로 얼룩진 금주령 시대 중서부 도시인 ‘로스트 헤븐’만의 특별한 시공간에 플레이어가 몰입하도록 한다.

이와 함께 2K와 행어13은 이번 주에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다양한 측면을 집중 조명하는 네 개의 영상 중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3일 공개한 첫 번째 영상 ‘로스트 헤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에서는 다시 구성한 게임 설정을 살짝 엿볼 기회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했다.

두 번째 영상 ‘갱스터의 삶’에서는 게임의 핵심 요소로 완전히 재구성된 운전 시스템과 개선된 사격 시스템을 공개했다.

다음 공개될 영상 ‘밀주부터 은행 강도까지 서열을 오르는 과정’에서는 캠페인 미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9월 23일 공개할 영상에서는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 속에서 압도적인 오케스트라로 선보이는 녹음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작을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풍성한 대화로 가득한 스크립트와 확장된 배경 이야기, 추가 컷신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새로운 게임 플레이 시퀀스와 기능, 최고 수준의 시네마틱 영상, 재녹음한 오케스트라 음향 등 다양한 면이 개선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