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대표 진상언)은 MINI-ITX 프리미엄 알루미늄 PC 케이스 JONSBO V8 모델의 재입고가 완료되었다고 9월 15일 밝혔다.

JONSBO V8 모델은 2+2.5mm 두께의 브러쉬드 아노다이징 공정 알루미늄 외부 패널의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수평형 플랫폼 구조를 통해 고사양 컴포넌트 수용 확장성과 효율적인 쿨링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외부 패널은 라운드 처리된 일체형 구조와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하여 극대화된 시스템 빌드 편의성을 제공하며, 전면 하단에 4극 통합 HD AUDIO 포트, USB 3.1 Gen1 Type-A와 Type-C 포트를 탑재하여 다양한 저장장치 및 폭 넓은 기기와의 연결 호환성을 갖췄다.

내부는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 및 SFX/SFX-L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되며, 최대 33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3개의 SSD/HDD 장착을 지원한다.

최대 195mm 높이의 공랭 CPU 쿨러와 상단 120/240mm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장착 지원, 전면 200mm 팬 쿨러 기본 제공 및 후면 120/140mm 팬 쿨러 장착 호환의 탁월한 쿨링 구성으로 고성능 시스템 구축에 대응하며, 전면 패널 및 측면의 메쉬 구성으로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위한 최적의 설계가 적용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