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24형 모니터 신제품 ‘알파스캔 AOC 24B2 보더리스 IPS 75 시력보호’를 출시했다고 9월 14일 밝혔다.

최신 IPS 패널로 구현한 3면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 디자인, 75Hz 지원,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제공 및 시력보호 기능까지 꽉 찬 구성의 가성비 제품으로 재택근무, 온라인(원격)수업이 많은 코로나 시대에 노트북 듀얼 모니터 또는 PC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24B2는 전원을 껐을 때 베젤 두께 1.2mm, 전원을 켰을 때 베젤 두께 4.9mm의 3면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의 일반 베젤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IPS 패널은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베젤을 무광으로 마감해 세련미와 사용 중 스크래치나 손자국을 최소화시키는 실용미를 모두 갖추고 있다.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며,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제공하여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게임, 영화, 스포츠, 인터넷 등 6가지의 영상모드를 제공하여 콘텐츠에 맞는 최적의 화면을 간편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알파스캔 측은 “신제품 24B2는 IPS 패널이 선사하는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제로베젤 디자인, 시력보호 기능,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한 소프트웨어 3종, 낮은 소비전력 및 대기전력, 울트라 슬림 디자인 등 꽉 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의 매력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