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게임들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 3>(50%), <레드 데드 리뎀션 2>(33%), <데스 스트랜딩>(25%, 9월 23일까지 할인),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25%), <어몽 트리즈>(25%), <비포 위 리브>(25%) 등의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와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이 선정돼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레일웨이 엠파이어>는 산업이 급성장하던 1830년 대의 미국을 배경으로, 정교하고 광범위한 철도망을 만들고, 세밀하게 제작된 40종 이상의 기차를 운영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역사에 존재하는 40대 이상의 기관차와 30대 이상의 화물 기차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철도역이나 공장, 주변 명소 등을 건설하거나 구매해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은 여행과 이야기 그리고 영토 확장주의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에 관한 서술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아름다운 3D 배경과 손으로 그린 2D 일러스트레이션, 여러 유명 작가들이 직접 쓴 이야기, 귓가에 맴도는 아름다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보더랜드 2>의 ‘지휘관 Lilith와 Sanctuary를 위한 전쟁’ DLC가 오는 10월 2일 오후 10시(한국 시각)까지 무료 제공된다. 지난 5월, 세 번째 역대급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보유한 사용자들 역시 무료로 받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DLC에는 새로운 보스 및 지역, 전설 이상 등급 전리품들이 추가됐다. 플레이어들은 릴리스, 크림슨 레이더스와 함께 판도라를 지배하려는 미치광이 악당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전 세계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기를 바란다”라면서 “또한, 금주 무료 게임인 레일웨이 엠파이어,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과 보더랜드 2의 ‘지휘관 Lilith와 Sanctuary를 위한 전쟁’ DLC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