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은 MMORPG <아스텔리아 로얄>이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9월 10일 밝혔다.

<아스텔리아 로얄>은 다섯 가지 클래스 특성에 맞춰 던전 레이드, 필드 보스 공략, 자유로운 오픈 필드 PVP에서 개인 또는 역할을 분담한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PvP와 PvE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에서 아스텔리아 로얄 내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동시에 3종류까지 소환해 전투를 할 수 있다. 35종의 다양한 아스텔(소환수)은 공격, 방어, 지원 성향에 따른 특화된 고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 전투 상황에 맞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스텔리아 로얄>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판타지 세계관을 구성하는 깊이 있는 스토리, 개인 또는 팀으로 도전할 수 있는 결투장, 수십 종류의 던전, 끝없는 도전이 이루어지는 콜로세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리고 올해 내로 PvP 전용 지역, 아스텔(소환수)의 외형과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스킨 아이템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아스텔리아 로얄>만의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스텔리아 로얄> CBT 시작과 함께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에 참여한 계정으로 이후 OBT에 접속하면 게임 내 재화로 20만 아스퍼를 지급하며, <아스텔리아 로얄> CBT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한정 칭호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마우스 패드도 증정한다.

웨이투빗 이용덕 실장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와 피드백 부탁드린다”며 “현재 콘텐츠의 질적인 개선과 함께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