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신규 코스튬 ‘승마복’을 추가했다고 9월 9일 밝혔다.

날렵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승마복’ 코스튬을 통해 푸른 초원을 멋지게 달리는 승마 요정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옥문을 열어 불덩이를 소환하는 ‘데몬로드 헤드’,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공격하는 ‘도술사 복면’ 등 전투 상황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고양이 낚싯대’, ‘고양이 미끼’와 각종 치장 보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 30분씩 달성 시 레어용병과 일반용병의 EXP 선택권은 물론, ‘미스터리 상자’를 선물한다.

‘미스터리 상자’를 사용하면 ‘차원조각’ 2000개, ‘유니크 용병 소환서’, ‘100% 강화 카드’ 등 푸짐한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깊은 숲 던전의 마스터 단계를 특정 횟수만큼 완수 시 ‘숲의 기운’을 증정한다. 아이템 개수에 따라 ‘몬스터코인 꾸러미’를 비롯해 코스튬 패키지, ‘장비스킨’ 등으로 구성된 ‘깊은 숲의 알’과 교환이 가능하다.

주말에는 진영전에 60분 동안 참여하면 ‘분노의 메달 선택권’과 ‘미스터리 선물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