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PC와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과 MSI 정품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대상 MSI 게이밍 PC를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행사 대상 게이밍 모니터는 MSI 정품 게이밍 마우스, ‘GM50’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MSI는 20일까지 국내 유명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MSI 게이밍PC에 최대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 제품에 따라 최대 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후, MSI 사용자 카페에 사용기를 등록하고 응모하면, $25 상당의 스팀 지갑 상품권까지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PC는 최신 PC 하드웨어 설계 기술을 반영한 신뢰도 높은 부품과 MSI 고유의 쿨링솔루션을 더해 게이머가 온전히 게임에 몰입하게 하며, 2018년 이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답게 MSI 게이밍 모니터 역시 최신 게임을 최고의 화질로 즐길 수 있게 한다.

이 밖에도, MSI 게이밍 PC와 모니터는 각 제품의 최적화는 물론 LED 통합 제어를 지원하는 드래곤 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특히 <몬스터헌터: 월드>와 같은 특정 게임에선 게임 시스템 전체의 조명을 게임 환경과 동기화시키는 앰비언트 링크 기술까지 지원,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행사 기간 내에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MSI.COM에 제품등록을 한 다음 이메일로 신청 양식을 전송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