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랩이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을 한국에 선보인다.

팬들은 게임의 주인공 ‘V’의 주요 활동 무대이자 뜻 깊은 배경과 역사를 지닌 개성 넘치는 ‘Night City’를 고스란히 담아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은 정밀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오랜 시간 편안한 경험을 제공해 게임을 장시간 플레이 할 때에도 이상적이다. 최고급 재료로 구성돼 각기 다른 사용자의 자세에도 최적화된 사용감을 제공하며 뛰어난 기능과 기술을 인정받은 ‘시크릿랩 2020 시리즈’ 제품답게 독보적인 경험을 자랑한다.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노란색 네온 색상을 바탕으로 한다. 이와 대비되는 밝은 청록색의 바느질로 의자 옆면 가장자리를 마감한 것이 특징이며, 등받이에는 미래의 첨단 기술과 기계를 연상시키는 전기회로 디자인이 삽입되어 있다.

의자 뒷면에는 <사이버펑크 2077> 리드 싱어 조니 실버핸드를 주축으로 한 락 밴드 ‘사무라이’의 불타는 듯한 로고가 새겨져 있다. 조니 실버핸드는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한 게임 내 등장인물이다.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은 날개 부분의 바코드부터 의자 아랫부분의 사이버네틱스 증강 슬롯까지 의자의 모든 부분에 <사이버펑크 2077>의 테크노 디스토피아적인 독특한 연출을 제대로 구현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은 올해 11월 <사이버펑크 2077> 게임의 정식 발매를 앞두고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공식 의자다. 시크릿랩 오메가(OMEGA)와 타이탄(TITAN) 두 가지 라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시크릿랩 이안 알렉산더 CEO는 “시크릿랩 사이버펑크 2077은 사이버펑크 2077의 상징인 미래 도시에서 영감을 얻어 CD 프로젝트 레드 디자인팀과 협업한 결과다. 시크릿랩 2020 시리즈의 뛰어난 기능과 기술에 사이버펑크의 세계관을 더해 구현한 이번 에디션은 사이버펑크 컬렉션을 수집하는 게이머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 자신한다. 시크릿랩은 게이머가 좋아하는 게임 에디션으로 제작된 의자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