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서 좀비 바이러스 극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 1분마다 극복 지수 1을 제공한다. 극복 지수는 하루 최대 500까지 모을 수 있으며, 극복 지수 10을 활용해 이벤트에 1회 참여할 수 있다.

극복 이벤트는 3칸으로 구성된 판에 무작위로 동일한 좀비 이미지가 나타나는 경우에 따라 ‘클래스 해독기 100개’, ‘초월 해독기 100개’, ‘VVIP 프리패스 30일권’, ‘넥슨캐시’ 3천 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극복 이벤트 참여 횟수가 350회 이상인 이용자 중 150명을 추첨해 최대 ‘넥슨캐시’ 1만 원씩을 지급하며, 참여 횟수가 750회 이상인 이용자 중에선 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 <카스온라인>을 특정 시간만큼 즐기면 ‘라이트닝 퓨리’, ‘매그넘 런처’,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사이킥 하모니움’ 등 기간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무기를 제공한다. 또 마법소녀 시리즈의 근접 무기인 ‘미라클 프리즘 소드’를 신규 유니크 무기로 선보이고, 기념으로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에 ‘미라클 프리즘 소드’ 등장 가능성을 5배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