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오디션>에서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을 9단계로 확대 개편한다고 9월 3일 밝혔다.

기존에는 루키, 스타, 월드스타, 슈퍼스타 등 4개 등급으로 운영했지만 이제는 루키, 아이언스타, 브론즈스타, 실버스타, 골드스타, 플래티넘스타, 사파이어스타, 루비스타, 에메랄드스타로 혜택이 늘어난다.

슈퍼스타 멤버십 개편은 유저 친화적 운영의 일환이다. 등급을 보다 세분화 함으로써 라이트유저부터 헤비유저까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맴버십 포인트에 따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유저들은 출석, 팸 출석, 게임 플레이, 캐시 충전, 상품권 캐시 선물 등의 활동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홈페이지 Star 포인트 샵'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교환 가능하다.

골드스타 등급 이상 달성할 경우 경험치 50% 버프 아이템, 덴 50% 버프 아이템, 커플포인트 50% 버프 아이템, 닉네임 이펙트 아이템 등 한정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슈퍼스타 멤버십 확대 개편을 기념해 전체 유저에게 멤버십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활동 별 적립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측은 “오디션이 16년간이나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들의 사랑”이라며 “슈퍼스타 멤버십 정책을 비롯해 앞으로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