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마블 히어로들이 참전하는 ‘넥서스 워’ 테마의 챕터 2 – 시즌 4를 오픈했다고 8월 28일 밝혔다.

챕터 2 – 시즌 4의 메인 테마인 ‘넥서스 워’에서는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이 포트나이트 섬에 나타나, 현실의 모든 것을 위협하는 존재인 ‘갤럭투스’에 맞서 싸우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포트나이트 섬과 마블의 세계가 충돌하면서 나타난 닥터 둠의 신비한 건틀릿, 그루트의 가시덤불 방패, 실버 서퍼의 보드 등의 강력한 능력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슈퍼파워는 시즌이 진행되면서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마블 캐릭터들의 슈퍼파워 외에도 조준 방법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주어지는 특수 무기인 스타크 인더스트리 돌격소총 등 스타크 인더스트리에서 개발한 새로운 아이템도 추가됐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무기와 능력을 장착하고 둠의 영역이나 센티널 묘지와 같은 새롭게 등장한 상징적인 지역들을 탐험하게 된다. 새로운 지역들 역시 앞으로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시즌 4 오픈과 함께 최대 1,500 V-Bucks와 새로운 의상 및 도구 등 100여 가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즌 4 배틀패스도 새롭게 출시됐다.

특히, 이번 시즌 4 배틀패스에는 토르와 아이언맨, 스톰, 닥터 둠, 쉬헐크, 미스틱, 그루트, 울버린과 같은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이 포함돼 있다. 각 캐릭터의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들의 내면에 숨겨진 히어로 또는 빌런다운 면모를 해제할 수 있는 ‘각성’ 내장 이모트가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챕터 2 – 시즌 4를 통해 포트나이트 섬을 찾은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을 환영해 주시고, 이들과 함께 우주 최강의 포식자인 ‘갤럭투스’와 맞서 싸워주시기를 바란다”라면서 “전 세계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특히 엄청난 팬덤을 가지고 있는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이 어떻게 포트나이트 섬에 도착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게임 내 헬리케리어 방이나 링크에서 ‘넥서스 워: 토르’ 만화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