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진엔터테인먼트는 <워썬더>에서 탱크와 해상 바이애슬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세계적인 군사 스포츠 이벤트 ‘국제 군사 경연’에 기반한 탱크와 해상 바이애슬론 경기다. 탱크 바이애슬론은 2013년 선보인 국제 탱크 경연을 재구성한 것으로 실제 수십 개국이 참가하고 있다. 해상 바이애슬론 역시 탱크 바이애슬론과 해상 전투 경연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했다. 두 이벤트는 국제 군사 경연 행사 일정과 동일하게 오는 9월 5일까지 열린다.

탱크와 해상 바이애슬론의 승리 규칙은 간단하다. 4명의 승무원이 레이스에 참여하여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면 된다. 탱크 바이애슬론은 이동 또는 정지 상태에서 주포와 기관총으로 목표물을 타격하고, 장애물을 넘거나 피하고, 수중 장벽을 피하며 전진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T-72B3 또는 T-80U 탱크 중 하나를 선택하고, 러시아, 벨라루스, 카자흐스탄, 시리아, 키르기지아, 아르메니아 또는 세르비아 중 하나의 위장 무늬를 선택하거나 중국군 위장무늬의 ZTZ96A를 선택할 수 있다.

해상 바이애슬론은 Pr.206 셰르셴(Shershen) 어뢰정으로 주포와 어뢰를 사용하여 다양한 목표물을 파괴해야 한다. 각 목표물을 부수면 짧은 시간 동안 부스팅이 활성화된다.

각 바이애슬론 이벤트에서 승리하면 탱크나 함선의 위장무늬 쿠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탱크 바이애슬론은 Т-72B3, T-80U, M1A2 에이브람스, 레오파드 2A5, 챌린저 2 (2F), Type 90 (B), ZTZ96A, 아리에테 PSO, 르클레르와 Strv 122 탱크를 위한 빨강, 파랑, 노랑과 녹색의 위장무늬, 해상 바이애슬론은 에쉬빌 (PGM-84), TS-Boot Proj. 206, 프로젝트 206, 페어마일 D (697), Chikugo, Saetta P-494.와 같은 어뢰정용 위장 무늬가 보상이다. 탱크와 해상 바이애슬론 이벤트는 모든 유저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필요한 탈 것은 자동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