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MMORPG <그라나도에스파다>가 신규·복귀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보강했다고 8월 27일 밝혔다.

<그라나도에스파다>는 오는 9월 3일 신규·복귀유저 전용 서버 ‘블루서버’ 오픈을 앞두고 일부 변경된 운영정책을 발표했다.

이제 카스티야 및 리볼도외 서버에 가문(캐릭터)이 존재하는 경우 신규·복귀유저 전용 서버에서는 가문 생성이 불가능하다. 기존 유저들의 유입을 제한함으로써 신규·복귀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또한, 이번 서버부터 사전오픈제가 도입돼 27일 오후 5시부터 가문(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가문을 생성하고 스타토니아 지역에 입장한 유저들에게는 사전등록 선물을 지급한다.

블루서버에서 유저들은 경험치 3배, 각종 무기 및 코스튬 등 다양한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한 후 본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속적으로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강력한 5대 원소의 힘을 다루는 마법사형 캐릭터 ‘현자 샤론’을 선보여, 이 캐릭터를 얻기 위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보다 강화된 신규·복귀유저 혜택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그라나도에스파다의 방대한 서사시를 즐기시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저 친화적 운영정책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