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애즈락 ITX 메인보드인 ‘A520M-ITX/ac’를 공식 출시한다고 8월 26일 밝혔다.

‘ASRock A520M-ITX/ac’는 8페이즈 Dr.MOS VRM과 60A 프리미엄 초크로 최대 16코어 32쓰레드의 라이젠 CPU 및 최신 르누아르 라이젠 CPU와 호환되며, 최고 4733Mhz의 OC 메모리와 최고 32Gbps 대역폭의 NVMe M.2 SSD를 지원해 크기 대비 고성능인 PC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메인보드다.

802.11ac 와이파이를 기본 지원해 랜케이블 연결 없이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며, USB TYPE-C를 지원해 최신 USB 주변기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HDMI 및 DP 포트를 기본 제공해 다양한 영상 디바이스와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