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신규 레이드 ‘최종 결전: 베르드 레이드’를 추가했다고 8월 13일 밝혔다.

신규 레이드는 ‘프뤼나움’ 지역의 새로운 던전 ‘야성에 잠식된 백귀의 성’과 ‘비원의 제단’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구성 가능한 팀을 이뤄 총 여섯 번의 전투를 펼치며 보스 몬스터 ‘베르드’를 처치해야 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보상으로 신규 무기 ‘혼백의 잔영-진혼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혼백의 잔영-진혼의 무기’는 강화 레벨에 따라 새로운 능력이 더해지며 마력을 부여해 원하는 능력을 추가로 부여할 수 있다. 또, ‘프뤼나움’에서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무기 성장 퀘스트를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오후 9시에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당첨되면 ‘강화의 부적 Lv.12’ 등을 얻을 수 있는 ‘강화의 부적 눈치게임’을 실시하며, 16일 오후 9시에는 ‘[루리엘] 버서커’, ‘[루리엘] 새크리파이스’ 등 최고의 칭호를 두고 눈치게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30분 접속 시 ‘[코보] 마력석 랜덤 큐브 20개’를 지급하며,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매일 ‘[코보] 찬란한 마력석 10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