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가 게이밍 의자 전문 브랜드 시크릿랩과 협업해 만든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에디션 의자’를 공개했다.

양사 간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게이밍 의자 컬렉션은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어 및 컬렉터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어들의 꾸준하고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챔피언 아리, 아칼리, 야스오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이번 의자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겼다. 각 챔피언들의 스타일이 맞춤 자수를 통해 세밀하면서도 생생하게 구현됐다.

아칼리 에디션은 전방에는 아칼리의 시그니처 낫과 쿠나이가, 후방에는 거대한 용의 문신으로 뒤덮여 암살자 아칼리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아리 에디션은 아리를 나타내는 패턴에 짙은 와인 레드를 더해 아리만의 매력을 화려하게 표현했고, 등받이의 9개 꼬리와 여우불은 아리의 매혹적인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야스오 에디션은 <리그오브레전드>를 대표하는 검객 야스오를 나타내는 폭풍이 담겼으며, 의자 날개에는 전통적인 우키요에 아트 스타일의 바람 장식 등 세심한 디테일이 새겨졌다.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3억 5천만 이상을 달성한 인기 가상 K-POP 걸그룹, K/DA의 에디션 또한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다. 세련된 퍼플과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K/DA만의 매력적이고 멋진 비트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리그오브레전드>가 PC방에서 인기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에디션 의자’는 PC방 업주들의 이목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가격이 52만 원을 호가해 선뜻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PC방 업계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