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은 ASRock 사의 게이밍 ITX 메인보드인 ‘B550 팬텀게이밍 ITX/ax’를 출시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ASRock B550 팬텀게이밍 ITX/ax’는 8페이즈 90A Dr. MOS VRM을 통해 코어 32쓰레드의 라이젠 CPU를 완벽하게 지원해 그래픽카드 없이도 게이밍 미니PC를 구성할 수 있는 고성능 메인보드다. 최대 5400Mhz의 오버클럭 메모리와 XMP 메모리를 지원해 체감 PC 성능을 비약적으로 높였으며, PCIe Gen4 그래픽카드를 지원해 PCIe 4.0 그래픽카드 또는 향후 출시될 차세대 그래픽카드를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PCIe 4.0 기반의 M.2 NVMe SSD 로 최고 64Gbps 의 SSD 혹은 32Gbps 의 NVMe SSD 등 2개의 M.2 SSD를 동시에 사용해 워크스테이션에 준하는 스토리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2.4Gbps를 지원하는 차세대 와이파이 규격인 ‘와이파이6’와 2.5Gbps의 인텔 유선 네트워크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완벽한 유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고급형 게이밍 노트북에 적용되는 오디오 솔루션인 “나히믹 오디오”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리시버에 맞는 음향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운드트래커 기능을 통해 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