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스팀으로 올여름 론칭
상태바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스팀으로 올여름 론칭
  • 승인 2020.07.31 11:1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ab주식회사는 액션게임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PC버전이 스팀으로 올여름 발매된다고 7월 31일 밝혔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PC버전은 모바일 버전이 발매된 모든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중국어(간체, 번체), 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모바일버전은 전 세계 148개국 이상에 출시돼 5,000만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장수 게임으로, 지난 7월 23일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PC버전의 특징은 크게 3가지다. 스팀의 게임 컨트롤러 기능을 활용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모니터의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변경해도 똑같은 HD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KLab ID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연결한 플레이어는 스마트폰과 PC 양쪽을 하나의 같은 계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은 유명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소개된 바 있는 ‘블리치’를 원작으로 한 액션 RPG다. 핵엔슬래쉬 타입의 3D 전투를 혼자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강력한 컨트롤로 상대를 제압하며 신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브레이브 소울>의 퀘스트는 ‘블리치’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와 원작에서 다루지 않은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서브 스토리’로 구성된다. 스토리 모드는 원작 ‘블리치’의 세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게 해준다.

서브 스토리는 오리지널 스토리 외의 이야기를 다뤘다. 협동 퀘스트는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최대 6명이 협력하여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하는 ‘레이드’도 즐길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레이드 메달’은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팀 배틀’ 리그전은 10~3석관 리그와 부대장, 대장, 총대장 리그까지 전 11개의 리그가 있으며, 소속된 리그 내에서 랭킹전을 치러 리그 이동과 그에 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