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사내이사 유창완)는 모바일게임 <강호: 극>의 출시를 앞두고 전속모델 홍진영과 함께한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7월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짧은 광고에는 전부 담아내지 못한 홍진영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듬뿍 담겨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과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부드럽게 주도했으며, 무협 의상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홍진영은 메이킹 영상 속 인터뷰에서 <강호: 극>에 대한 무한한 기대를 표함은 물론 억소리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홍진영의 명품 연기가 돋보이는 <강호: 극> 광고와 메이킹 영상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스틸러는 <강호: 극> 출시를 앞두고 분위기 예열을 위한 특급 이벤트 ‘강호극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중독성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박군의 ‘한잔해’ 후렴구를 ‘한판해’로 재치있게 개사한 ‘강호극 챌린지송’을 따라하는 영상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강호극, #강호극챌린지)와함께 본인의 SNS에 올린 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통해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다이슨 퓨어쿨’, ‘스메그 토스터기’,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신스틸러 측은 “쉬운 가사와 율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만들어도 바로 따라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