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갈라하드’ 시리즈 수랭 쿨러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갈라하드’ 시리즈 수랭 쿨러 출시
  • 승인 2020.07.30 10:20
  • 박현규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 사의 첫 일체형 수랭 쿨러인 ‘갈라하드’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7월 30일 밝혔다.

‘갈라하드’ 시리즈는 알루미늄 소재 가공에 있어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리안리’의 특성이 적용된 제품으로, 특히 헤어라인 마감이 적용된 알루미늄제 라디에이터를 통해 빠른 열전도율을 제공해 쿨링 효율을 높임은 물론 미적 요소까지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갈라하드 시리즈는 장착되는 쿨링 팬 개수 및 라디에이터 사이즈에 따라 240mm 모델과 360mm 모델로 나뉘며, 두 모델이 각각 ‘블랙’ 과 ‘화이트’ 모델로 나뉘어 총 4종이 출시된다.

여기에 3중의 트리플 챔버 형태로 제작된 워터 펌프 구조와 구리 재질의 대형 베이스를 통해 쿨링 성능을 높였으며, 90도 간격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직조 슬리빙 튜브를 통해 시스템 구성의 편의성도 뛰어나다.

한편 워터 펌프는 1,680만 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주소 지정 RGB를 지원하며, 5V RGB 헤더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에 연결할 경우 시스템을 구성하는 다른 LED 제품들과 조명 효과를동기화 할 수 있다. 지원하지 않는 메인보드의 경우 동봉된 전용 컨트롤러를 통해 제어 가능하며, 탈착 가능한 마그네틱 커버가 제공돼 사용자 취향에 맞게 디스플레이 요소를 커스텀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