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MMORPG <엘리온>이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월 29일 밝혔다.

이번 사전체험은 지난 25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하루 평균 4시간 20분을 플레이하면서 몰입도 높게 사전체험을 즐겼다. 특히 ‘진영전’을 비롯해 ‘클랜전’ 등 신규 경쟁 콘텐츠를 경험한 서포터즈는 긴장감 있고, 빠른 전개로 전쟁의 재미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다고 호평했다.

또한 호쾌한 논타겟팅 액션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 긍정적 반응을 내놨으며, 이 밖에도 특성을 선택해 스킬 효과를 추가하거나 향상 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세피로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

사전체험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도 작성자의 약 96%가 정식 서비스 시 플레이 의향이 있다고 답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사전체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엘리온>은 참가자들의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하고, 피드백을 반영하는 등 막바지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하반기 출시를 위한 최적화 작업과 서비스 환경 구축에도 힘쓸 계획이다.

개발사 크래프톤 김형준 개발 PD는 “사전체험에 참여해 주신 서포터즈 덕분에 핵심 콘텐츠를 검증함과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정리할 수 있었다”며 “MMORPG로써 대규모 전쟁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몰이사냥 등 캐릭터 전투의 특장점을 가진 엘리온이 되도록 남은 기간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