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카드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가 오는 8월 7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에서의 학문적 성과를 추구하는 기반이 될 추가 카드 정보도 공개가 시작돼, 이달 말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플레이어들에게 공개된다. 카드 사전 공개 일정의 마지막 날인 7월 30일 최종 카드 공개 방송이 중계될 예정이다.

카드 사전 공개의 일환으로 인기 스트리머 플러리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플러리와 유명 마술사 최현우가 함께 신규 카드를 공개하는 영상이 선보였다. 영상 속에서 최현우 마술사는 시청자들이 마음 속에서 점찍은 카드 정보만을 갖고 최종 공개 카드를 가려내는 ‘참여형’ 마술을 시연해 팬들에게 흥미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현우 마술사의 마법 에너지 가득한 카드 공개 영상은 오는 7월 28일, 인기 스트리머 던의 채널을 통해 하나 더 공개될 예정이어서 ‘스칼로맨스 아카데미’를 기다리는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플레이어가 구매한 카드 팩을 집에서 편안하게 열어보고 사전 체험할 수 있는 비공개 ‘와글와글 하스스톤’ 기회도 찾아온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8월 7일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공식 출시 직전 주말인 8월 1일부터 4일까지 등록,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