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긱스타와 손잡고 ‘젠지 PC방’ 런칭
상태바
젠지, 긱스타와 손잡고 ‘젠지 PC방’ 런칭
  • 승인 2020.07.24 15:5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긱스타 파트너십 체결, 브랜드 강화 활동 전개
8월 7일 업계 최초 이스포츠 브랜드 ‘젠지 PC방’ 오픈 예정
젠지 선수단에게 PC, 모니터 등 최상의 긱스타 게이밍 기기 지원

젠지 이스포츠가 세컨드찬스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긱스타(Geekstar)와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 협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월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협업 활동을 함께 펼쳐나간다고 전한 바 있다.

대표적인 협업 활동으로는 업계 최초의 이스포츠 브랜드 PC방 론칭으로, 서울 신촌에 위치한 150석 규모의 ‘젠지 PC방’을 8월 7일 오픈할 예정이다. 양사는 젠지 및 긱스타 브랜드를 응원하는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오픈하는 PC방을 향후 양사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장소로 활용함으로써, 양사 간 적극적인 협업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했다.

또한 젠지 소속 프로 팀은 지난 몇 달간 순차적으로 긱스타의 PC, 모니터 제품군을 지원받아 왔으며, 선수단의 필요에 따라 연간 상시적으로 제품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젠지 롤 팀을 비롯한 젠지 PUBG팀, 오버워치 컨텐더스 팀은 긱스타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으며 브랜드 강화에 힘을 보탠다.

세컨드찬스 서희원 대표는 “롤, 배그, 옵치 등 다양한 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이스포츠 산업의 확장을 이끌어 나가는 젠지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PC방은 게임을 위한 공간이지만, 점차 대중문화의 요소를 띠는 이스포츠를 고려했을 때 오프라인 행사나 팬 밋업 등은 더욱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젠지와 함께 만든 젠지 PC방을 통해 고객과 팬들 모두가 의미 있는 공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젠지 아놀드 허 한국지사장은 “각각의 산업에서 저변을 넓혀나가고 있는 양사의 혁신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업계 최초 이스포츠 브랜드 PC방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보다 많은 팬과 아마추어 선수들이 이스포츠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결과물을 적극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