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는 MMORPG <군주온라인>에서 밸로프 서비스 8주년 기념 신규 소환영웅 ‘백사무녀 오례’를 출시한다고 7월 21일 밝혔다.

조선시대 무녀 오례를 모티브로하여 제작된 ‘백사무녀 오례’는 소환 시 마법 공격력을 올려주는 마법 특화 소환영웅이며 기존 마법 소환영웅 ‘이사부’ 이후 11년만에 출시되는 마법 소환영웅이다.

<군주온라인>에서 캐릭터들은 검, 창, 도끼, 활, 총, 지팡이라는 총 6개의 무기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각 무기당 사용할 수 있는 마법 스킬 또한 존재한다. 이 중 특히 지팡이는 9개의 마법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마법 소환영웅을 소환하여 마법 스킬 사용 시 더 높은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 마법 소환영웅과는 차별되는 요소로 아이템 제조 및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를 10%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영웅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속성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도 높여준다.

더불어 ‘백사무녀 오례’는 상대방에게 저주를 내리는 소환영웅 고유 공격 마법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저주 스킬을 받은 상대방은 3초 동안 맹독에 걸려 속도가 느려지고 크리티컬 데미지를 받을 확률이 100%가 되는 상태가 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소환영웅을 기념하여 ‘백사무녀 오례’를 획득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와 밸로프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