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는 다크플래쉬 사의 큐브 타입 트윈 도어 PC 케이스 ‘darkFlash DLC21’를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darkFlash DLC21’는 양 측면 및 전면, 상단이 강화유리로 제작돼 사용자가 구축한 시스템 및 튜닝을 쉽게 볼 수 있는 PC케이스로, 특히 양 측면은 개폐 및 탈부착이 자유로운 강화유리 스윙 도어가 양쪽으로 부착돼 시스템 정비 및 업그레이드에 용이하다. 또한 전면 및 상단에는 200mm RGB 팬이 장착돼 있다. 

기본 장착된 200mm 오로라 스펙트럼 RGB 쿨링 팬 중 상단 팬은 120mm 쿨링팬 2개 또는 140mm 쿨링팬 1개로 교체 가능하며, 이외에도 후면에 80mm 일반형 팬이 기본 제공된다.

시스템 구축시 메인보드는 M-ATX 및 Mini-ITX, 파워 서플라이는 표준 ATX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길이 250mm의 그래픽카드와 최대 높이 144mm의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저장장치의 경우, 2개의 HDD 또는 2개의 SSD를 장착할 수 있다. 여기에 고성능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경우 상단 팬을 제거하고 1열 120mm 또는 140mm의 수냉 쿨러를 장착해 쿨링 성능을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