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인터(대표 김서호)는 온라인 액션게임 <겟앰프드>에서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를 포함한 나이트메어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월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6년만에 등장한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와 이와 연관된 스토리 챌린지 및 액세서리 커스텀 기능이 추가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다크엘프 폭풍지원’ 이벤트에서는 매일 다크엘프 5회 플레이시 ‘다크엘프 보물함’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다크엘프 보물함’을 통해 전용 계승의 증표와 고급 액세서리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다크엘프 스토리 정복’ 이벤트에서는 스토리 챌린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전용 계승 액세서리와 특수 계승 액세서리의 재료인 ‘빛의 증표’ 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킨, +10강화 소재, 플래티넘 티켓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 업데이트 당일 게릴라 이벤트, 스트리머 ‘흐쟁이’와의 팀전 데스매치 등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2차 업데이트는 세력전과 유저들간의 협동 플레이를 통한 레이드 챌린지가, 3차 업데이트는 NPC 배틀 모드가 준비될 예정이다.

준인터 김철환 서비스팀장은 “이번 나이트메어 업데이트는 총 3차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이벤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