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7월 15일 밝혔다.

먼저, ‘엘시스의 기묘한 보물상자’ 이벤트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화려한 의상 및 액세서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일반 보물상자 열쇠를 사용해 ‘기묘한 보물상자’를 열고 ‘MVP 농구의 신 상의’, ‘엘레강스 실버 헤어’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기묘한 보물상자’ 해금에 성공 시 더욱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을 수령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수행의 탑’을 통해 기본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해 나갈 수 있으며, 보다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마왕의 탑’의 미션을 달성하면 ‘6장의 날개, 미들 슛 +3’, ‘화이트 찡마스크 세트, 덩크/레이업 +2’ 등 희귀 등급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 외 유저가 원하는 친구 및 클럽원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FS 챌린지 모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 주말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한정으로 열리는 ‘FS 챌린지 모드’에서는 기존의 ‘친구’ 및 ‘클럽’ 시스템을 통해서만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5승 혹은 2패할 경우 해당 모드의 도전이 종료된다. 도전 후 보상으로는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스킬 슬롯 5칸 영구제’ 등이 포함된 ‘FS 챌린지 박스’를 승리 횟수에 비례해 최대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조이시티 신룡길 사업팀장은 “여름 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