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게인워드 RTX’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데스스트랜딩> PC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9일부터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대상 제품은 게인워드 사의 ‘RTX2080’, ‘RTX2070’, ‘RTX2060’ 그래픽카드 중 ‘고스트’, ‘GSTAR’, ‘피닉스’ ‘팬텀’ 시리즈다. 

7월 14일에 PC버전이 출시되는 <데스스트랜딩>은 인기 게임디렉터 ‘히데오 코지마’의 최신작으로, 실제 배우들을 캡쳐해 제작한 실사와 다름없는 그래픽과 역동적인 물리엔진, 다른 게이머들간의 ‘관계’등에 대한 표현, 매력적인 스토리와 세계관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최대 화제작에 올랐던 게임이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