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오는 7월 19일까지 인터파크 브랜드위크를 통해 이엠텍 유통의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최대 15%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를 통해 제공되는 15% 할인 쿠폰으로 행사 대상 제품을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위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전상품이 무료로 배송된다. 또한, 판매 제품 중 이엠텍 유통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데스스트랜딩> 게임이 증정되며 특히, EVGA 지포스 RTX 20 시리즈 및 GTX 16 시리즈 구매 시 사운드바 스피커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80 SUPER TURBO JET V2 는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하여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MOS 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구리 히트 파이프 4개와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였으며 듀얼 바이오스의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공기 흐름을 약 25% 개선하여 GPU의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과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 및 전면 쿨링팬 사이에서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under Master’ 를 통해 사용자가 임의의 컬러로 변경할 수 있어 독특한 나만의 튜닝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며, 최근 그래픽카드 측면에 [TURBO JET] 로고 형태의 LED가 추가되어 보다 멋진 시스템 구성을 위한 다양한 요소를 갖추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