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MMORPG <나이트온라인>의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신규 레이드 던전인 ‘봉인된 라테이노의 던전’을 오픈하는 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트온라인>은 2002년 7월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전 세계 30개국에 서비스 중인 인기 MMORPG로, 특히 비대면 시대를 맞아 다시금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서비스 18주년 기념행사에서는 계정당 1일 1회 공략할 수 있는 막강한 보스 몬스터 ‘라테이노’가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인 ‘봉인된 라테이노의 던전’이 오픈된다. 레이드 보상으로는 ‘라테이노의 조각’과 ‘라테이노의 잔향’ 등이 지급되며, 이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타워디펜스형 던전 ‘만월의 차원’도 오픈된다. 타워를 파괴하려는 몬스터의 공격을 최대 20스테이지까지 방어해야 하는 던전으로, 참여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진다는 특징이 있다.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보석’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80레벨까지 1+1 레벨업, 일부 지역 몬스터 체력 감소, 경험치 상승 혜택 등을 제공하며, 모라돈 성 및 각국 본성 앞마당의 ‘아기 드래곤’을 사냥하고 ‘오렌지향 양파’ 아이템을 수집해 다양한 기간제 캐시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18주년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모든 플레이어에게 계정 생성일에 따른 버프형 칭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소모한 캐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피규어 세트’나 ‘게이밍 마우스’, ‘다크나이트 무기 상자’ 등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