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HTC VIVE Cosmos Elite’ 제품 구매자에게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VR의 모든 것 – 올 어바웃  V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VIVE Cosmos Elite’ 구매자에게 6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며,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단독 제품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VIVE Cosmos Elite는 세계 최초의 모듈식 디자인을 가진 VR로, 헤드셋(HMD)과 베이스 스테이션 1.0, VIVE 컨트롤러가 기본 패키지로 구성된다. 스크린-도어 현상이 최소화된 선명한 색감의 디스플레이, 베이스 스테이션 1.0으로 이루어지는 정밀한 트래킹,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페이스 플레이트와 액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VIVE HMD 대비 88% 향상된 2,880 x 1,700의 해상도로 왜곡 없는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Real RGB 패널을 사용, 픽셀 간 간격을 줄여 스크린-도어 효과를 최소화했다.

트래킹의 경우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사용하기 때문에 정밀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기본으로 포함된 2개의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사용하면 15m의 트래킹 영역을 제공한다.

또한 크라운-핏으로 디자인 되어 빠르고 쉽게 헤드셋을 착용할 수 있으며,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하다. 일체형 플립-업 디자인을 채택해 착용 중에도 바이저 부분만 위로 젖힌 뒤 외부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선 어댑터, 베이스 스테이션 2.0 및 VIVE 컨트롤러 2018과도 호환되므로 더욱 자유롭고, 풍부한 VR 경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