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게이밍존 운영 중인 더 벙커 PC방에서 캠페인 진행

ASUS가 ‘안전한 PC방 이용 수칙 준수와 응원’을 골자로 하는 생활 방역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DJ홍바와 PIF가 참석해 영종도에 위치한 더 벙커 PC방에서 진행됐다. ‘안전한 PC방 모범 사례’를 목표로 △PC방 내 마스크 필수 착용 △PC방 입장 전 손 소독 필수 △PC방 좌석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PC방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생활 방역 수칙’을 방문객들에게 안내했다.

당일 더 벙커 PC방에서는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입장 전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이 진행됐으며, 마스크가 없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일회용 마스크를 지급해 발길을 돌리는 고객이 없도록 했다.

내부에서는 한 칸씩 자리를 띄워 앉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켜졌고, 고객이 사용을 마친 자리는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한 소독제를 타월에 뿌린 후 닦아내는 방법으로 방역을 진행했다.

아울러 방역 수칙을 준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게임을 통한 경품 증정 행사와 랜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인 캠페인 참여를 유도했다.

ASUS 관계자는 “다소 귀찮게 느껴질 수 있는 PC방 생활 방역 안내를 재미있는 캠페인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낸 모범 사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PC방 캠페인 진행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