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AOC CU34G2X 게이밍 144 울트라 WQHD 프리싱크 HDR’ 게이밍 모니터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해당 제품을 정상가에서 5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도 지원된다.

‘CU34G2X’는 21:9 비율의 34형 커브드 대형 화면에 프리싱크 및 G-Sync 완벽 호환, 144Hz, 1ms, HDR,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해 뛰어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178도의 광시야각 AH-IPS Blade 패널에 기반한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적용해 개방감이 뛰어나며,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과 화질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급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돼 환경에 따라 높이,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세팅할 수 있다.

추가로 AOC의 전용 소프트웨어인 G-Menu를 지원해 OSD 버튼대신 마우스로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고, ‘Screen+’ 소프트웨어를 통해 총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적용해 장시간 모니터 화면에 노출되는 게이머들의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