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애즈락 ‘H470’ 및 ‘B460’ 시리즈 메인보드의 베이스클럭부스트(BFB) 기능을 인증하는 구매자에게 와이파이 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31일까지 선착순 4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FB 세팅 BIOS 화면을 캡쳐해 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번호와 함께 이벤트 e메일로 접수해 참여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무선 와이파이 킷은 5Ghz와 2.5GHz를 지원하는 인텔 듀얼 밴드 와이파이 킷으로, 무선 네트워크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메인보드에 장착해 손쉽게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애즈락 ‘H470’ 및 ‘B460’ 메인보드 시리즈는 베이스클럭부스트(BFB) 기능을 통해 오버클럭이 불가능한 non-K 시리즈 CPU의 성능을 최대 130% 수준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강화된 전원부 구성을 채택한 제품군이다.

한편, 디앤디컴은 신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한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와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해주며, 구입 후 3개월 이내 CPU 소켓, 메모리, VGA 슬롯이 고객 과실로 파손된 메인보드는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