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여격투가’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 이후 ‘여격투가’ 플레이어들은 100레벨 달성 후 특별 퀘스트를 완료해 각 세부 직업별로 ‘진 넨마스터’,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그래플러’로 각성할수 있다. ‘진 각성’시 신규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과 ‘진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여격투가’ 캐릭터로 일일미션 달성 시 ‘성장의 비약’ 혹은 ‘피로 회복의 비약’을 지급하고 ‘진 각성’ 달성 시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적정 던전 40회 클리어 완료 시 ‘시간의 인도석 250개’, ‘진 각성 기념 무기 아바타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여격투가’의 네 개 캐릭터 모두 ‘진 각성’을 달성할 경우 ‘진각성 기념 무기 아바타 상자’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뿐만 아니라 이벤트 캐릭터 지정 시 ‘100레벨 레전더리 풀세트’와 ‘아바타 9부위’ 대여를 지원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간의 인도석’, ‘최상급 칼레이도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주 적정 레벨 던전을 3회 완료할 경우 ‘1회용 증폭기’를 지급하고, 누적 참여 시  ‘순수한 황금 증폭서’의 획득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적정 레벨 던전에 등장하는 ‘샌드백’을 치고 ‘격투가의 혼’을 모으면 ‘SD 여격투가 상점’에서 ‘검은 차원의 편린’,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