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애즈락 H470’ 시리즈 메인보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프리미엄 부품이 사용된 ‘H470 스틸레전드’와 게이밍 콘셉트 디자인의 ‘H470 팬텀게이밍4’, 충실한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H470M Pro4’, 그리고 무선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H470M-ITX/AC’의 4종이다.

애즈락 ‘H470’ 시리즈 메인보드는 BFB 기능을 지원해 오버클럭이 불가능한 non-K 시리즈 CPU의 성능도 끌어올릴 수 있으며, ‘애즈락 폴리크롬 싱크 RGB’ 기능을 통해 주변 기기와 RGB 동기화가 가능하다. 또한 ‘나히믹 오디오’를 지원해 음향 커스터마이징 및 사운드트래커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차세대 PCIe 4.0 규격까지 갖춰 향후 PCIe 4.0를 지원하는 로켓레이크 CPU 사용 시 메인보드의 교체 없이도 PCIe 4.0 방식 그래픽카드와 PCIe Gen4 규격의 M.2 NVMe SSD에 대응할 수 있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