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업체 조텍코리아는 독자 설계 기반으로 안정적이면서도 퍼포먼스가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신속 정확하고 파격적인 A/S 정책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PC방과 관련해서는 매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고, 프리미엄 멤버십 PC방 제도를 통해 일정 수량 이상 ZOTAC 제품을 구입한 PC방에 홍보물과 프리미엄 A/S 서비스 지원 등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이런 조텍코리아는 6월을 맞아 PC방 안성맞춤 제품으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SUPER AIR’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FLEX’ 2종을 추천하고 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SUPER AIR’는 217mm의 콤팩트 사이즈로 좁은 PC방 시스템 책상은 물론 다양한 케이스와 호환이 가능하며, 1,770MHz 부스트 클럭에 8+2 페이즈 전원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90㎜ 듀얼팬과 5개의 6㎜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링 솔루션을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 다른 제품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FLEX’는 1,680MHz 부스트 클럭에, 90㎜ 듀얼팬과 5개의 6㎜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링 솔루션을 더해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튼튼한 건메탈 백플레이트를 장착해 실용성에 멋스러움까지 더했다.

이들 조텍 게이밍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배틀그라운드>,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발로란트> 등 최신 PC방 인기 FPS게임 구동에 충분한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구매 후 14일 이내 온라인에 제품을 등록하면 기본 3년 무상 서비스 기간에 추가로 2년의 RMA 서비스를 더해 업계 최장 수준인 5년의 서비스를 보장 받을 수 있고, 일정 수량 이상을 구매한 PC방에는 ‘조텍 공식 인증 프리미엄 PC방 현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