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8일부터 이엠텍 유통 지포스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진행
행사 기간 내 이엠텍 행사 제품 구매 시 중복 쿠폰으로 최대 18% 할인
이엠텍 RTX2070 SUPER, 2080 SUPER 시리즈 구매 시 수냉쿨러 선착순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0년 6월 8일부터 14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지포스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포스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중복 쿠폰을 적용할 경우 최대 18%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엠텍 유통 그래픽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RTX2070 SUPER, 2080 SUPER 시리즈 구매 시에는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9만 원 상당의 XIGMATEK AURORA 240 수랭 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SUPER 터보젯 시리즈는 95mm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해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MOS 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했으며 듀얼 바이오스의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공기 흐름을 약 25% 개선해 GPU의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과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이 적용됐으며, 전면 쿨링팬 사이에서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under Master’를 통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아울러 최근 그래픽카드 측면에 [TURBO JET] 로고 형태의 LED가 추가돼 보다 멋진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또다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2070 SUPER GAMER OC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6mm 히트파이프 6개를 더했으며 75mm, 85mm, 75mm 크기의 트리플 팬을 장착해 그래픽카드 발열 해소에 탁월하다. 후면에는 벌집형 브라켓을 적용, 그래픽카드 내부의 발열이 시스템 외부로 신속히 배출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트리플 팬에는 제로 팬 기술이 적용돼 GPU 부하가 적은 환경에서는 무소음 환경까지 만들어준다.

그래픽카드 측면에는 ‘GAMER OC’ 로고 형태의 온도 반응형 RGB LED가 적용됐으며, 터보젯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용 소프트웨어인 THUNDER MASTER를 통해 컬러 및 밝기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PCB 후면에는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가 장착됐으며 중앙에 ‘GEFORCE RTX’ 문구와 좌우 대칭된 선을 더해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