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MPG 궁니르 110’ 시리즈 PC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10R과 110M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는 ‘MSI MPG 궁니르 110 시리즈’는 전면 패널 디자인과 RGB LED 팬의 유형을 각각 다르게 적용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해당 제품은 북유럽 신화의 신 ‘오딘’의 창인 ‘궁니르’에서 영감을 얻어 삼각형과 직선으로 이뤄진 디자인이 특징이며, 4개의 120mm ARGB LED 쿨링팬과 5V 3pin LED 헤더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와 동기화가 가능한 6포트 ARGB 컨트롤러가 기본 제공된다. LED 조명 효과가 사용자에게 더 잘 전달되도록 전면 패널에도 강화유리가 채용됐다.

또한 전면 120mm Auto RGB LED 팬 3개와 함께 후면에 일반 120mm 쿨링팬을 추가했고, 추가로 전면에 그릴 타입 패널을 둬 더욱 향상된 공기 흐름을 기대할 수 있다.

전작의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제품은 공기유입을 위한 전면 통풍구 확대와 전면 3팬을 위한 먼지필터 추가, 전원공급장치 장착부 오픈형 설계 등이 대거 적용됐으며, 사이드 패널의 장착 편의성을 높이고 이탈 시의 파손 가능성을 줄여주는 케이스 구조가 더해졌다.

여기에 Mini-ITX와 M-ATX, ATX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최대 17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34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케이스 전면에는 최대 360mm, 상단에는 240mm급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