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RGB 게이밍 키보드와 미소녀 장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6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제품의 구매자에게 ‘MSI GK30 게이밍 키보드’와 ‘미소녀 장패드’를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될 경우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메일로 성명, 연락처, 주소, 구매날짜가 적힌 구매영수증, 제품 시리얼 넘버을 포함하여 보내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 메일이 전달될 예정이다.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는 기존의 ‘트윈프로져7’을 한층 더 향상시킨 ‘트라이프로져’ 냉각 기술로 뛰어난 쿨링 성능과 정숙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전면과 측면에는 RGB LED가 장착돼 커스텀 RGB 시스템을 구성하기에도 유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