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0년 6월 2일부터 6월 7일까지 인터파크 브랜드위크에서 자사 그래픽카드를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엠텍 지포스 RTX2070 SUPER GAMER OC는 알루미늄 히트싱크 기반의 고성능 쿨링솔루션을 장착한 제품으로, 트리플 팬과 함께 VRAM과 전원부 등에 써멀 솔루션을 부착했으며, 열 배출에 유리한 벌집형 브라켓 등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GPU 부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반응형 RGB LED가 적용돼,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컬러 및 밝기 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아울러 본 행사에서는 북미 인기 브랜드인 EVGA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EVGA 지포스 GTX1660 SUPER SC ULTRA GAMING 은 202mm의 아담한 사이즈와 듀얼 팬 구성으로 폭넓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백플레이트가 탑재됐다. 아울러 고성능 쿨링 솔루션과 정숙한 제로팬 기능이 지원되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프리시젼 X1의 QUIET 모드 설정 등, 팬 속도 조절 옵션을 사용해 사용자에 맞는 최적화된 쿨링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라데온 마니아를 위한 사파이어 브랜드 제품도 준비됐다. 프로모션 대상인 사파이어 라데온 RX5600 XT PULSE는 차세대 7nm 공정 기반의 새로운 아키텍처 RDNA가 적용된 그래픽카드로 GDDR6 메모리와 PCIe 4.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와 측면 로고 LED까지 최신 트렌드를 모두 담았다.

한편, 이엠텍은 XENON, HV 지포스 RTX2070 SUPER, RTX2080 SUPER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청 시 XIGMATEK AURORA 240 일체형 수랭 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사파이어 라데온 RX 5600 XT PULSE’를 구매하고 신청 시 FANTECH UX1 HERO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