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티스코(대표 윤정현)는 온라인게임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이하 헌터스 아레나)>를 오는 7월 16일 스팀(Steam)을 통해 얼리 액세스 형태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얼리 액세스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출시 버전에는 캐릭터 12종과 3종의 한정판 스킨, 5종의 댄스 이모트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헌터스 아레나>는 언리얼 엔진4로 개발 중인 게임으로, 동양풍의 색채와 화려한 그래픽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던전, 레이드 등 RPG의 콘텐츠와 MOBA식 스킬과 성장, 대전 액션 스타일의 무게감 있는 전투를 배틀로얄의 룰로 조합했다.

유저들에게는 PvE와 PvP가 공존하는 MOBA-RPG 하이브리드 세계에서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로 살아남을 수 있는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동적충돌방식의 데이터 처리에 기반한 감각적인 전투가 매력 포인트다.

이번 얼리 액세스에서는 배틀로얄 외에도 1:1 태그매치 모드와 4인이 참여하는 신규 게임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두 번의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인정받은 <헌터스 아레나>는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과 일본에서 호평을 받았고, 대만에서는 2만 명 이상의 트위치 시청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멘티스코는 얼리 액세스 전 서버 부하와 게임 안정성 테스트를 위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는 6월 26일과 27일 그리고 7월 3일과 4일 진행되며 모집 페이지(test.imantisco.com)에서 스팀 키를 받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얼리 액세스는 스팀으로 글로벌 동시 서비스되며 대만과 태국, 인도네시아는 라인POD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고, 일본에서는 DMM게임즈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멘티스코는 한국 PC방은 스팀 플랫폼과 상관없이 별도의 시스템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