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홀딩스(대표 오승헌)는 전 계열사 직원이 참여하는 창립 23주년 행사를 비대면(언택트)로 진행했다고 5월 29일 밝혔다.

창립기념 메인 행사인 온라인 퀴즈쇼 '네오골든벨'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의 창립기념 축하 인사말을 시작으로 예선을 거쳐 최종 결승에 오른 4팀이 각자 다른 공간에서 화상 시스템을 통해 참여,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네오골든벨' 퀴즈쇼는 참가자가 문제의 정답을 맞출 때 마다 기부금이 적립되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날 퀴즈를 통해 556만 원이 모였으며, 네오위즈도 함께 기부에 동참해 총 1,000만 원을 기부하게 된다. 해당 기금은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가정에서 온라인 원격 수업이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노트북 등 학습 기기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하는 직원들을 위해 깜짝퀴즈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 외에도 사내 포털 사이트를 통해 '네오위즈'라는 주제로 짧은 글 짓기와 그림 공모전이  진행됐으며, 전 직원들이 사옥을 오가며 직접 색종이를 붙여 창립 축하 메시지를 완성하는 '아트월 만들기'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