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MMORPG <씰온라인>에서 각종 정복왕 한정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퀘스트는 블루아이 정복왕과 낚시 정복왕의 두 가지로 진행된다. ‘블루아이 정복왕’ 퀘스트에서는 ‘엘림 마을’에 있는 NPC ‘젤로라’를 통해 쉴츠의 대표 던전인 ‘블루아이 요새’에 조건 없이 입장할 수 있다. 블루아이 요새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3배의 경험치 보너스가 적용되며, 일정한 확률로 게임 내에서 유용한 각종 무작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블루아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상자에서 추가로 획득 가능한 블루아이 인장을 모아 젤로라에게 가져가면, 추가 명성 지급과 함께 기부에 따라 새로운 보상의 획득기회가 주어진다. 

이어 진행되는 낚시 정복왕은 마을의 노점상을 통해 판매되는 특수한 미끼로 낚시를 해서 각종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속도가 2배로 증가하며, 낚시 버프를 통해 획득 가능한 경험치가 3배 늘어난다.

또한 매크로 탐지기가 새로 업데이트됐다. 매크로탐지기로는 게임 UI 좌측에 위치한 경고등을 클릭해 비정상적 게임 이용자를 신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매크로 사용자가 적발될 경우 신고자에게는 선물이 지급되고 매크로 사용자는 ‘엘림 마을’로 강제 이동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